확정된 넷플릭스 신작 시리즈 영화 '5' 대박 조짐?곧 공개가 될지 속편이
오늘은 여러분들과 곧 공개될지 속편이 확정된 넷플릭스의 신작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지난 특집에 '호외에요 호외' 특집을 진행했는데 그때 언급했던 작품들도 다시 한 번 언급할게요. 그리고 그 후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중 반응이 좋아 속편을 확정한 작품도 추가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하반기에 (디즈니+)가 드디어 한국 상륙을 확정했다고 하더군요."이렇게 되면 한국 OTT 플랫폼의 경쟁이 가속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가장 앞서 있는 넷플릭스 회원단 돌이를 어떻게 할지를 지켜보는 재미도 클 것 같습니다. 자, 벌써부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는 넷플릭스 후속 신작 시리즈 영화특집을 시작합니다. 재밌게 읽고 따뜻한 공감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킹덤 시즌 1, 2>에 이은 조선을 뒤엎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다룬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아신전>이 드디어 공개 일정을 확정하고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미 한국 드라마 킹덤 시즌2의 마지막 쿠키에서 전지현의 등장만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시즌3에 전지현이 등장할지에 기대를 하고 있었지만요. 시즌3로 가는 길에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아신정'이 정답이었습니다. 여기 등장하는 박병은이라는 대장이 등장해서 시리즈의 연장선상에 있음을 확인시켜 줍니다. 김은희 각본, 김성훈 연출 역시 고대에 진행되어 드라마 구성이 아니라 90분을 조금 넘는 러닝 타임의 한 영화로 개봉된다고 합니다. 과연 생사의 풀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될 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두 번째는 오늘 8월 11일 개봉이 확정된 상큼한 넷플릭스 하이틴 로맨스 영화 <키싱부스 3>입니다. 올해 넷플릭스를 이끌었던 두 편의 하이틴 로맨스 영화가 각각 시리즈 세 번째 이야기를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혹시 또 나올지?) 나의 엄마 남자는 기대 이상의 깔끔한 마무리로 2편이 아깝다는 평가를 나름대로 상쇄했습니다. 자,<키싱부스 3>의 차례입니다. 개인적으로 얼마전 왓챠에서 공개된 드라마 디액트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는 조이킹에게 새삼 놀라게 되었는데, 연기에 대한 욕심이 많아 보여서 좋더라고요. 그녀의 차기작이 무척 궁금한데, 이번 <키싱 부스 3>에서는 제이콥 엘로디와 어떤 궁합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며 끝날지 기다려보겠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얼마 전 헨리 카빌이 에놀라 홈즈 2에 출연하기로 결정됐다는 기사가 나오면서 우리는 다시 한번 밀리 바비 브라운의 빼어난 매력적인 탐정 이야기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홈즈 가문의 탐정 시리즈는 영화에서 많이 보았지만 이렇게 막내 여동생이 활약하는 에놀라 홈즈의 탐정 시리즈에 침투할 줄은 몰랐습니다. 헨리 카빌과 샘 크라플린, 헬레나 본햄 카터 등 예상보다 화려한 출연진 첫 편이 주는 즐거움이 컸어요. 홈즈의 무거운 분위기보다는 이렇게 통통하고 밝은 탐정 이야기도 나름대로 재미있었기 때문에, 빨리 <에놀라 홈즈 2>의 개봉 날짜를 알고 싶습니다.
이번 영화는 바로 올해 설 극장이 아닌 넷플릭스의 개봉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승리호>입니다. 출연한 스태프들은 속속 <승리호 2>에 합류한다는 얘기가 들려오고 있는데, 아직 배우들의 캐스팅은 미정이랍니다. <승리호>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기도 하지만 화제성 높은 배우들의 라인업 덕분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다만 이 작품은 코로나 때문에 넷플릭스에서 개봉하게 됐는데 <승리호2>가 본격적으로 제작되면 넷플릭스에서 개봉할지, 극장 개봉으로 갈지는 미지수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승리호>도 영화관에서 볼 수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과연, <승리호 2>의 행방은 어떻게 될지, 상황을 보는 즐거움도 있을 듯합니다.
"다음으로 1편이 넷플릭스 개봉으로, 2편은 미정의 <승리호>와 달리 1편은 극장에서 개봉하여 엄청난 화제와 흥행성적을 기록했는데, 2편은 넷플릭스를 통해 개봉되는 영화 <나이브스 아웃 2>입니다" 우리는 영화를 통해 탐정 이야기를 많이 만납니다. 위에 있는 셜록 홈즈도 있고 막내 여동생의 활약을 그린 에놀라 홈즈도 있어요 그리고 나이브 아웃도 정통 탐정극으로 젠틀한 연출을 선보이며 제작비에 비해 엄청난 흥행을 기록, 후속작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최근에 넷플릭스가 4억5천만달러이나 들여 <나이브스 아웃 23> 판권을 매입했다고 합니다. 각본과 연출도 라이언 존슨이 맡고 다니엘 크레이그도 출연이 확정됐다고 합니다. 과연, 1화 만큼 멋진 2화를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의 포스팅에서 언급된 전돌 언니"샤르 리즈·테론"의 겁이 없는 액션<올드 가드>소리 없는 재난 앞에 무너진 인간의 비극을 그린"산드라 블록"의 재난 영화<버드 박스>, 소년을 지키기 위한 한 남자의 겁이 없는 진격의 액션을 그린"크리스·헴즈와ー도"액션 영화<익스트랙션>까지 두번째 이야기로 돌아올 것 같아서, 넷플릭스에서 기다려야 하는 기대될 시리즈 영화의 신작이 정말 많습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